안녕하세요 뚱아리 입니다~^^

 

오늘은 팔운동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~

 

초보들을 위한 헬스운동법 팔운동 - 암컬(머신)입니다.

머신을 이용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초보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^^

 

 

-정면-

 

동작1


동작2


동작3


동작4


 

-측면-

 

동작1


동작2


동작3


동작4

 

 

운동방법 :

 

준비 :

머신에 앉고 앞에 있는 패드에 겨드랑이를 붙인다.

엉덩이를 약간 뒤쪽으로 뺀다.

 

동작 :

이두의 긴장이 풀리지 않도록 하며 바를 끝까지 당기고, 바를 내릴 때 팔을 쫙 펴지 않는다.

 

 

역시 적고나면 허무 할 정도로 짧은 설명 ㅋㅋ

뭐.. 달리 길게 말을 늘여봐도 결국 같은말 어렵게 하는것 뿐이라서 그냥 단순하게 적었습니다 ^^

 

나머지는 동영상을 보시면서 이해해주세요~

 

정면
 


측면